8월 18일 교회 소식입니다

  1. 주일예배 : 예배시작 전에 미리 오셔서 기도와 찬양으로 예배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(영유아를 동반하신 분들도 자모실보다 본당에서 가족이 함께 예배드리기를 권합니다. 율빛교회는 다음세대와 함께 예배하는 교회입니다).
  2. 피택자교육 : 오늘 피택자 교육은 오후예배 후 본당에서 진행됩니다.
  3. 예배위원회 헌신예배 : 오늘 오후 예배는 예배위원회 헌신예배로 드려집니다.
  4. 찬양대 세미나 : 오늘 오후 1시30분~2시30분까지 찬양대실에서 찬양대 세미나를 가집니다.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 (강사: 테너 이병삼, 대구가톨릭대학 성악과 교수, 대구경북성악인협회 부회장)
  5. 대학청년부 하계수련회 : 대학청년부 하계수련회가 오늘까지 율빛교회당에서 진행됩니다.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.
  6. 암송대회 : 동대구노회 성경암송 및 외워쓰기 대회가 9월 7일(토) 오후 2시 안심교회당에서 있습니다. 기도와 격려 바랍니다.
  7. 다음세대 기도편지 : 다음세대 기도편지 8월호가 나왔습니다. 다음세대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.
  8. 에어컨 안내 : 폭염관계로 에어컨을 가동하여도 전체 냉방이 고루 되지 않고 있습니다. 양해바랍니다.
  9. 가정예배 캠페인 : 8월에도 다음세대와 가정을 살리는 가정예배를 이어가주세요. 율빛교회는 가정예배를 통해 다음세대를 세워갑니다. (#율빛교회_가정예배)
  10. 율빛도서관 : 상반기 신착 도서가 비치되었습니다. 읽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신앙의 토대가 되길 바라며 많은 이용 바랍니다.
  11. 앞자리 앉기 : 예배마다 앞자리부터, 안쪽자리부터 앉아서 새로 오신 분들을 배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