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월 19일 교회 소식입니다

  1. 주일예배 : 예배시작 전에 미리 오셔서 기도와 찬양으로 예배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(영유아를 동반하신 분들도 자모실보다 본당에서 가족이 함께 예배드리기를 권합니다. 율빛교회는 다음세대와 함께 예배하는 교회입니다).
  2. 가족초청주일 : 다음 주일(5월26일)은 가족초청주일로 드려집니다.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한 가족들에게 복음을 전할 소중한 기회로 삼으시기 바랍니다.
  3. 피택자교육 : 5월 26일부터 오후예배 후 4층에서 피택자교육이 진행됩니다. 피택자들의 참석과 관심 바랍니다
  4. 효도관광 : 효도관광이 5월 25일(토) 오전9시30분 교회에서 출발합니다. (목적지: 경주 양동마을(호미곶 경유), 대상: 만70세 이상 성도)
  5. 목요전도대 : 이번 주 목요전도대 모임은 쉽니다.
  6. 가정예배 캠페인 : 신앙교육의 터는 가정입니다. 율빛교회는 신앙의 다음세대를 세우는 가정예배를 장려하고 매달 시상과 격려를 이어갑니다. SNS나 카톡으로 가정예배 사진을 보내주세요. (#율빛교회_가정예배)
  7. 율빛도서관 : 율빛교회의 추천도서가 2층 책장에 비치되어 있습니다. 읽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신앙의 토대가 되길 바랍니다. 도서대출은 사무실로 신청 바랍니다.
  8. 새벽예배 : 기도하는 한 사람이 한 민족보다 강합니다. 오랜 기도, 간절한 기도, 깊은 기도를 경험하는 새벽예배 자리로 많이 자주 오시기 바랍니다.
  9. 앞자리 앉기 : 예배마다 앞자리부터, 안쪽자리부터 앉아서 새로 오신 분들을 배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▣ 교우동정 
입원 김양숙 권사 경북대병원, 
         김광자 성도 파티마 병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