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월 12일 교회 소식입니다

  1. 주일예배 : 예배시작 전에 미리 오셔서 기도와 찬양으로 예배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(영유아를 동반하신 분들도 자모실보다 본당에서 가족이 함께 예배드리기를 권합니다. 율빛교회는 다음세대와 함께 예배하는 교회입니다).
  2. 3대 예배 : 오늘은 어버이 주일입니다. 오늘은 주일학교 부서별 예배 없이 2부 예배를 삼대 예배로(세대 통합예배)로 드립니다.
  3. 구역장 모임 : 구역장 모임이 1시40분 4층 소예배실에서 있습니다. 구역별로 월 1회 이상 모이기를 힘씁시다.
  4. 효도관광 : 효도관광이 5월 25일(토) 오전9시30분 교회에서 출발합니다. (목적지: 경주 양동마을(호미곶 경유), 대상: 만70세 이상 성도)
  5. 가족초청주일 : 5월 26일 주일은 가족초청주일로 드려집니다.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한 가족들에게 복음을 전할 소중한 기회로 삼으시기 바랍니다.
  6. 피택자교육 : 5월 26일부터 오후예배 후 4층에서 피택자교육이 진행됩니다. 피택자는 반드시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.
  7. 목요전도대 :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, 4층 소예배실에서 전도대 모임이 있습니다.
  8. 자녀를 위한 기도문 백일장 : 응모된 기도문을 전시하였습니다. 시상은 성도들의 스티커 투표로 결정됩니다. 많은 참여 바랍니다.
  9. 가정예배 시상 : 오늘 오후예배 시간에 5월 가정예배 시상이 있습니다. 6월에도 가정예배의 은혜에 도전하시는 율빛 가정들 되시기 바립니다.
  10. 다음세대 기도편지: 다음세대 기도편지 5월호가 나왔습니다.

▣ 교우동정
최인 피아노 독주회 :5월18일(토)오후5시,아트센터달(수성구천을로17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