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월 10일 교회 소식입니다

  1. 주일예배 : 예배시작 전에 미리 오셔서 기도와 찬양으로 예배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(영유아를 동반하신 분들도 자모실보다 본당에서 가족이 함께 예배드리기를 권합니다. 율빛교회는 다음세대와 함께 예배하는 교회입니다).
  2. 율하시찰회 : 동대구노회 율하시찰회가 14일(목), 성은교회에서 있습니다.
  3. 쉐마캠프 : 다음세대를 위한 율빛 쉐마캠프가 진행 중입니다. (일시:2월16,23일(토) 오후2:00-5:00 / 장소 : 유초등부실)
  4. 가정예배 캠페인 : 다음세대기도편지에 가정예배모범을 따라 가정예배를 드리시고, 사진을 찍어 교역자에게 카톡으로 보내시거나 SNS에 올리신 가정에게는 2월 한달 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. (#율빛교회_가정예배)
  5. 교회요람: 2019년 교회요람이 나왔습니다. 가정 당 한 부씩 가져가시기 바랍니다.
  6. 다음세대기도편지 : 다음세대 기도편지가 로비에 있습니다. 가져가셔서 율빛교회의 다음세대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세요.
  7. 정직세미나 : 2019년 연중 율빛교회 다/정/이 세미나가 시작됩니다. 2월 정직세미나는 24일 오후예배 시간에 진행됩니다.(강사:박득훈 목사(교회개혁실천연대))
  8. 율빛도서관 : 율빛교회의 추천도서가 2층 책장에 비치되어 있습니다. 읽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신앙의 토대가 되길 바랍니다. 도서대출은 사무실로 신청 바랍니다.

▣ 교우동정 장례 : 홍명화 권사 시모상 2월 9일 장례마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