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월 22일 교회 소식입니다

  1. 주일예배 : 예배시작 전에 미리 오셔서 기도와 찬양으로 예배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(영유아를 동반하신 분들도 자모실보다 본당에서 가족이 함께 예배드리기를 권합니다. 율빛교회는 다음세대와 함께 예배하는 교회입니다).
  2. 학습세례식 : 오늘 2부 예배 중 학습세례식이 있습니다.
  3. 성찬식 : 다음 주일은(29일) 오전예배는 성찬주일로 드려집니다. 몸과 마음을 경건하게 준비하셔서 주님의 몸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.
  4. 선교위원회 헌신예배 : 오늘 오후예배는 선교위원회 헌신예배로 드립니다.
  5. 삼대예배 : 5월 6일 어린이주일 2부 예배는 조부와 부모, 자녀가 함께 예배드리며 믿음의 은혜를 전수하는 [삼대예배]로 드려집니다. 주일학교부서와 각 가정의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.
  6. 동대구노회 주교연합 찬양축제 : 동대구노회 주교연합회 제8회 찬양축제(모범어린이표창)가 4월 28일(토) 오후2시에 신원교회당에서 있습니다. 관심과 참여바랍니다.
  7. 목요전도대 : 목요전도모임이 5월 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있습니다.
  8. 율빛도서관(가칭) : 1분기 도서구입이 진행 중입니다. 다음 주부터 2층 책장에서 확인 및 대여 하실 수 있습니다. 많은 관심과 이용바랍니다. (자세한 대여 방법 등은 추후 공지합니다.)
  9. 앞자리 앉기 캠페인 : 예배마다 앞자리부터, 안쪽자리부터 앉아서 새로 오신 분들을 배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